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푸른바다꿈 검은바다꿈 깜짝 비밀? 맑은 바다꿈해몽 태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지인이 밤새 안 좋은 꿈을 꾸었던 모양입니다. 사나운 꿈이었던 것 같습니다. 잠을 자면서도 제대로 자지 못하고 뒤척뒤척하다가 무서워서 몹시 떨었다고 합니다. 꿈을 꾸면서 이렇게 떨어본 적이 없는데 그 꿈은 참 사나웠다고 합니다. 왜 이런 꿈을 꾸게 되었는지 궁금해지면서 안 좋은 꿈인 것만 같아서 사실 기분이 안 좋았다고 합니다. 꿈이 사나워 이튿날에도 간밤에 꾼 꿈이 너무나도 생생했다고 합니다. 꿈을 꾸고 나서 생각이 잘 나지 않지만 이날따라 유독 꿈이 생생하게 떠올랐다고 합니다. 참 신기했다고 합니다. 꿈이 마치 현실같았다고 합니다. 

 

지인이 꾼 꿈은 심한 파도가 쳐서 무서웠다고 합니다. 어찌나 파도가 심하게 치던지 그 파도에 휩쓸려 갈 것만 같았다고 합니다. 무서워서 부들부들 떨었다고 합니다. 이러다가 정말 파도에 휩쓸려가 버리고 자신의 존재마저 사라져 버리고 없을 것만 같았다고 합니다. 무서웠다고 합니다. 불안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그 이튿날 하루는 꿈 생각이 생생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무시했다고 합니다.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하루를 보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남편이 화를 내더랍니다. 그날따라 남편이 얄미워 대꾸를 했더니 갑자기 싸움이 커져 부부간에 부부싸움이 크게 벌어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남편과 심하게 싸운 적이 없었을 정도로 심하게 싸웠다고 합니다. 

 

그날따라 자녀가 화를 나게 해서 심하게 야단을 쳤더니 이날따라 자녀도 심하게 대들어 한바탕 또 싸움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싸움을 하고나자 갑자기 왜 그렇게 싸움을 하게 되었는지 곰곰 생각을 해봐도 정말 사소한 것이 큰 싸움으로 번졌다고 합니다. 사소한 것을 참지못해 큰 싸움으로 이어진 것입니다.

 

그제서야 간밤에 꾼 꿈을 떠올렸다고 합니다. 꿈에서 심한 파도가 치는 꿈의 풀이는 안 좋습니다. 바다에는 파도가 있습니다. 파도가 칩니다. 바다는 파도가 사납기 때문에 무섭습니다. 이런 꿈은 집안에 다툼이 생기게 되고 시끄러워질 수 있을 꿈입니다. 그제서야 꿈내용과 해몽을 알고서 조금만 참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인이 꿈을 꾸었습니다. 기분이 좋은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바닷가에서 그물로 물고기를 마구 잡았다고 합니다. 어찌나 많이 잡았던지 그물이 찢어질 정도였다고 합니다. 고기를 많이 잡으니 꿈이지만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기분이 좋아 꿈을 깨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좋은 꿈이라 꿈을 계속 간직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평소 꿈을 잘 믿지 않고 그야말로 개꿈으로 치부해버려 기분이 좋은 꿈을 꾸었지만 그저 아무런 생각없이 흘려보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날만큼은 뭔가 기분이 좋은 일이  생길것만 같아서 내심 좋은 일을 기대했다고 합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내심 실망했다고 합니다.

 

저녁무렵 평소 친한 이웃과 저녁을 먹고 나서 그 이웃이 복권을 사러 함께 가자고 해서 그 복권방에 들렀다고 합니다. 열심히 생각해서 복권번호를 적는 그 이웃을 보면서 호기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도대체 사람들은 왜 복권에 열중인지 사뭇 궁금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의 일이라 여겨 복권을 살 생각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이웃이 자꾸만 한번만 복권을 사보라고 해서 마지못해 복권을 구입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복권을 산만큼 사실은 마이너스가 될 것이라고 여겼다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그 이웃과 헤어져 집으로 돌아와 그 복권번호를 서랍에 넣고 생각도 않고 그냥 지나치며 나날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 다음주 일요일날 그 이웃분이 자신은 복권에 보기좋게 이번에도 실패했는데 산 복권 번호를 맞춰 보았는지 물어보았다고 합니다. 복권을 산 줄도 모르고 서랍에 둔 복권 생각이 그제서야 생각이 나더라고 합니다.

 

그래서 뒤늦게 인터넷을 뒤져 복권번호를 맞춰 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선 자신의 눈을 의심했다고 합니다. 로또복권 3등에 당첨이 된 것입니다. 1등과 2등은 아니었지만 3등에 당첨이 되니 기분이 정말 좋았다고 합니다. 그제서야 그날꾼 꿈이 좋은 것임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지인이 꾼 꿈은 바닷가에서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꿈이었습니다. 이 꿈은 귀인이나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많은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의 해몽을 알고나서야 그 뜻이 제대로 맞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바다에 관한 꿈은 많습니다. 좋은 꿈도 있고 달갑지 않은 꿈도 있습니다. 좋은 꿈을 꾸었는데도 아무런 행위를 하지 않으면 모처럼 찾아온 좋은 기회가 아침이슬처럼 금방 사라져 버립니다. 하지만 좋은 기회에 내 노력을 더하면 생각보다 큰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꿈이 아마 대개 이런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슬처럼 행운을 안고 왔다가 금방 사라져버리는 그런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바다꿈은 많습니다. 사람마다 바다꿈을 다르게 꾸기 때문입니다. 바다꿈이 많아 1편과 2편으로 나눠서 연재합니다. 자신이 꾼 꿈을 1편과 2편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섬과 바다와 하늘과 배가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바다위를 걷는 꿈의 풀이는?

사람이 바다위를 걸을 수는 없습니다. 바다위를 걷는 그런 상상을 해보건만 이는 어디까지나 상상일 뿐입니다. 내가 꿈이지만 바다위를 걸었다면 참으로 신기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이 꿈의 의미는 아주 크게 성공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친구와 수영을 하는 꿈은?

바다에서 수영을 하면 파도를 잘 이용해야 합니다. 바다에서 친구와 수영을 했다면 이 꿈은 길몽입니다. 꿈속에서의 그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그 상대와의 인간관계가 원만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일이 완벽하게 마무리가 되어 만족할 만한 성과를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바닷물이 점점 불어나는 바다꿈

바닷물이  신기하게도 자꾸만 불어납니다. 점점 불어납니다. 이렇게 바닷물이 점점 차오르는 꿈을 꾸셨다면 집안에 재물이 찬다는 뜻으로 재물운이 좋은 꿈해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은?

사람은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고 바다를 건너 세계 곳곳으로 다닙니다.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은 내게 있어서 재물이 들어오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할 징조의 꿈입니다. 

바다물이 맑고 깨끗한 꿈은?

바다물이 맑고 깨끗하면 사람의 마음마저 상쾌하게 만들어줍니다. 바다물이 맑고 깨끗했다면 이 꿈은 만사형통의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가정이 평안하며 재물과 명예가 순탄해지고 이익과 권리가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특히 물이 맑고 고요하면 더욱 좋은 꿈입니다. 

 

해수욕장의 모자와 샌들이 인상적입니다.

 

아름다운 해안과 해변을 바라보는 꿈

아름다운 해안과 해변을 바라보면 감상에 젖게 됩니다. 이런 꿈은 좋은 기회가 날아온다는 의미입니다. 연애운도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좋습니다. 내게 그동안 나를 괴롭히던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심한 파도가 치는 꿈의 풀이는?

바다에는 파도가 있습니다. 파도가 칩니다. 바다는 파도가 사납기 때문에 무섭습니다. 이런 꿈은 집안에 다툼이 생기게 되고 시끄러워질 수 있을 꿈입니다.

바다 위에 배가 떠있는 꿈

푸른 바다에 배가 평화롭게 떠 있었다면 현재 나의 상황이 순탄하게 잘 된다는뜻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바다위에 배가 흔들거리며 위험하게 또는 위태롭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나의 상황에 장애물이 부딪히거나 고난이 생길수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파도나 해일이 덮치는 꿈의 의미는?

파도나 해일이 다가오면 위험합니다. 이를 빨리 피해야 안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파도나 해일이 덮치는 꿈은 내가 어떤 난관을 이겨내고 조직이나 사업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푸른 바다가 환상적입니다.

 

검은 바다꿈의 풀이는?

꿈에서 검은색은 좋지 않습니다. 검은 바다도 좋지 않습니다. 이렇게 검은 바다가 꿈에 나타났다면 이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꼬이는 등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닷가에서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어부들은 그물로 물고기를 잡습니다. 물고기가 생계이기 때문입니다. 꿈에 바닷가에서 그물로 물고기를 잡았다면 이는 귀인이나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많은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파도가 심한 거센 큰 파도 치는 바다꿈

꿈속에서 파도가 심하게 올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안좋게 해석이 됩니다. 특히 연인이나 부부간에 불화설이 일어날수있음을 미리 암시하는 꿈해몽이라고하니 평소  서로를 좀더 이해하고 배려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바다물이 말라있는 꿈은?

바다물은 가득차있고 파도를 통해 어딘가로 흘러가야 합니다. 그런데 바다물이 말라 있으면 이상한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뜻하는 꿈입니다. 회사를 다닌다면 실직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할 경우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다로 미끄러져 내려오는 꿈

바다로 미끄러져 내로오는 꿈은 용기를 내서 도전한다는 의미입니다. 빠지게 되면 상황이 좋지 않아지나 다시 빠져 나오면 위기를 극복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모래사장과 야자수가 잘 어우러진 바닷가입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

내가 바다에 빠지는 꿈은 좋지 않습니다. 이런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어려운 일이 발생하거나 대인 관계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두운 바다에 파도가 치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되거나 사업이 재정적인 고난을 겪게 되는 등 힘든 상황에 처해질 수 있을  꿈입니다. 중요한 계획을 구상중이었다면 숨고르기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푸른 바다 위를 걷는 푸른 바다꿈

푸른 바다에서 그 위를 걷는 꿈을 꾸었다면 탄탄대로가 열린거라는 뜻으로 하고싶었던일이나 계획했던일이 술술 풀린거라는 길몽에 해당되는 꿈해몽입니다.

바닷물이 집으로 밀려오는 꿈은?

바닷물이 집으로 밀려와 아슬아슬합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좋은 꿈입니다. 이는 집안에 재물이 밀려오는 등 내게 어떤 좋은 소식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물 속이 훤히 보이는 꿈은?

바닷물 속이 훤히 보이면 손으로 물고기를 잡고 싶은 욕심이 생기곤 합니다. 그만큼 물이  깨끗해 물고기도 깨끗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바닷물 속이 훤히 보이는 꿈은 높은 권력을 획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바닷가 모래사장 위의 조개가 인상적입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바다에서 수영을 하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파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바다에서 수영을 하면 파도에 몸을 내맡길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바닷물이 집 안으로 들어오늘 바다꿈

바닷물이 넘쳐서 집으로 들어왔다면 실제상황이였다면 정말 끔찍합니다. 꿈해몽으로는 좋은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집안으로 들어온다는뜻으로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수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바다 꿈

바다는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 바다에 흠쩍 빠져들고 싶은 마음을 먹게 됩니다.ㅣ 이 꿈은 애정, 대인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간다는 의미입니다.

​잔잔한 바다 꿈

잔잔한 바다는 평화롭습니다. 고요합니다. 이런 바다를 항해하고 싶어집니다. 걸어보고픈 마음마저 먹게 됩니다. 이렇게 잔잔한 바다꿈을 꾸었다면 이는 애정운 대인관계운 상승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해안과 해변을 바라보는 꿈

아름다운 해변을 보면 풍경이 좋아 기분마저 좋아집니다. 이런 꿈은 좋은 기회가 날아온다는 의미입니다. 연애운도 상승하는 꿈입니다.

 

서퍼가 서핑기구를 들고 걸어가고 있습니다.

 

바다 또는 해안가에서 진주를 줍는 꿈

바닷속이나 해안가를 걷다가 진주를 주었다면 길몽에 해당합니다. 재물운이 크게 좋음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특히 생각하지못한 큰돈이 들어올수있다고하니 생각만해도 웃음나고 밤새 좋은꿈을 꾼것같아 기분이 좋을것 같습니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길몽을 뜻합니다. 내가 계획하던 일들이 잘 풀려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업을 확장하거나 더 좋은 조건으로 이직을 하는 등 보다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바닷물이 더러웠다면 현재의 피로로 인한 스트레스로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음을 뜻하는 흉몽이 됩니다.

큰 파도에 놀라 쓰러지는 꿈은?

사람들은 큰 파도가 닥치면 놀라게 됩니다. 이렇게 큰 파도에 놀라  쓰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갑작스러운 불행으로 인해 천재지변을 겪게 되거나 인재사고가 생길 수가 있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바다에서 일출을 보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음을 암시합니다. 의욕이 솟구치고 운기가 상승하는 등 무엇을 해도 그 능력이 최상으로 발휘가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 타고 가다가 풍랑을 만난 꿈의 해몽은?

배를 타고 가다가 풍랑을 만나 아슬아슬합니다. 이 꿈은 어떤 위험을 다가올 것으로 예고합니다. 이런 위험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바다에서 거북이를 발견한 꿈은?

바다에서 거북이를 발견하면 신기합니다. 재밌습니다. 거북이랑 함께 수영을 하고 싶어집니다. 꿈에 바다에서 거북이를 발견했다면 이는 좋습니다. 태몽입니다. 이런 꿈은 장차 큰 인기를 누리게 될 아들을 낳을 태몽을 의미합니다. 

바다를 건너는 꿈은?

바다를 건너야 이곳에서 저곳으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바다를 건너는 꿈은 내가 그동안 간절히 바라던 꿈이나 소망들이 이뤄지거나 크게 성공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황금으로 변하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로 복권에 당첨이 되거나 보너스를 받는 등 큰 돈을 쥘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얻어낼 수 있을 꿈입니다.

거친 바다를 보는 꿈은?

바다는 가끔 거칠게 요동칩니다. 바다는 거칠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거친 바다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 자신의 예민한 상태를 나타내므로 이로 인해 시비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푸른 바다 위에서 헤엄을 치는 꿈

맑고 깨끗한 푸른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을 꾸었다면 꿈속이지만 너무 좋았을것 같습니다. 실제 꿈해몽도 좋은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하고싶은일이나 계획에 무리없이 앞으로 전진할수있다는 의미로 일이 술술 풀린거라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본 해변이 환상적입니다.

 

바다 수평선 위로 일출을 보는 꿈은?

바다 수평선 위로 일출을 보게 되면 그야말로 장관 그 자체입니다. 이런 꿈은 집안에 풍요로움이 들고 큰 경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승진할 수도 있을 꿈입니다.

바다에서 헤엄을 치지만 계속 제자리인 꿈의 의미는?

바다에서 헤엄을 쳤다면 앞으로 나아가야만 합니다. 그런데 헤엄을 열심히 치지만 계속 제자리였다면 이는 불만족스러운 현재 상황의 심리른 나타낸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바닷물을 퍼올리는 꿈은?

길몽을 뜻합니다. 그동안 쌓아온 노력의 결과가 빛을 발하여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창작활동이나 문예와 관련되어 대중에게 인정을 받는 좋은 작품을 내놓을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바다에서 상어를 만나는 꿈

바닷속에서 헤엄을 치다가 또는 해안가를 걷다가 상어를 만나는 상황의 꿈을 꾸었다면 사업운, 승진운이 크게 올라감을 뜻한다고합니다. 내가 하고있는 사업이 잘되거나 직장에서 추진하던일이 잘 풀려서 인정을 받는다고 합니다.

잔잔한 바다를 배를 타고 건너는 꿈은?

잔잔한 바다는 항해하기도 편하고 좋습니다. 이렇게 잔잔한 바다를 배를 타고 건너는 꿈은 자신의 뜻대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주변의 인정도 받게 될 꿈입니다.

 

바닷가에 배들이 떠 있습니다.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가는데 파도가 거세게 치는  꿈은?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갈 때에는 파도가 도와주어야만 합니다. 그런데 파도가 거세게 쳤다면 이는 내가 하는 일이 순탄하지 못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다에서 거북이를 보는 꿈은?

인기인이나 권세가의 아들을 낳게 될 꿈으로 태몽을 의미합니다. 거북으로 혹시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난산을 의미합니다.

맑고 깨끗한 바다꿈

맑고 깨끗한 바다를 실제로 본다면 속까지 뻥 뚫리는 시원한 기분이 들것입니다.  꿈해몽으로는 아주좋은 길몽에 해당되는 꿈입니다. 걱정거리없이 하는일마다 만사형통을 이룰거라는 좋은뜻으로 원하던곳에 들어가기위에 노력을 했다면 취직을 할수도있고, 직장인의 경우에는 승진이나 보너스를 크게 받을만큼 성과를 낸다고 합니다.

바닷물이 햇빛에 반짝이는 꿈은?

바닷물이 햇빛에 반짝였다면 이는 길몽을 의미합니다. 내가 현재 계획중인 사업 또는 시험 등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로 인해 큰 재물과 명성을 동시에 얻게 되는 등 빛나는 인생을 기대해볼 수 있을 꿈입니다.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는 꿈은?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과 달리 내 자신의 갑갑한 현실이 꿈으로 표현된 것입니다. 생활이 지루하여 변화가 필요함을 느낄 때 꾸는 꿈입니다. 

 

사람들이 해변가에서 파도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바다위를 걸어다니는 꿈은?

사람은 바다위를  걸어다닐 수 없습니다. 걸으려고 하다간 금방 바다에 빠지고 맙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렇게 바다위를 걸어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위대한 권력을 잡게 되거나 독보적인 존재가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다에서 또는 모래사장에서 조개를 줍는꿈

바다나 모래사장에서 조개를 줍는 모습은 그야말로  환상적인 모습입니다. 추억이나 동화속에서 나올법한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꿈도 좋습니다. 이런 꿈에서 모래사장이나 바닷속에서 조개를 주웠다면 위에 해석한 재물운이 좋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바다 바람을 타고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은?

바다 바람은 거셉니다. 하늘로 날아가기도 좋습니다. 바다 바라을 타고 하늘로 날아올랐다면 이는 승리나 당선, 합격, 입학, 승진 등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은?

고난을 겪게 됨을 암시하며 내가 하는 일의 실패나 무산으로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직장을 그만두거나 사업의 실패로 큰 손해를 입게 될 수 있는 그런 꿈입니다. 

수평선 일출을 바라보는 꿈의 의미는?

수평선 일출을 바라보면 그야말로 장관 그 자체입니다. 이런 꿈은 집안에 승진과 같은 큰 경사나 풍요로움이 드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닷가에 파도가 밀려오고 있습니다.

 

무섭고 검은 바다꿈

실제로도 검은 바다를 본다면 뭔가..그 기운이 무섭습니다.  꿈해몽 역시 안좋게 해석이 됩니다.  지금 나의 상황이 안좋아져서 힘들어질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좋지않은 꿈입니다.

바다가 갑자기 황금색, 금색 으로 변하는 바다꿈

금색으로 바다가 변하는 꿈을 꾸고 일어나셨다면 느낌적으로도 좋은 꿈일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재물운이 좋을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현금으로 갑자기 큰돈이 들어온다는 의미보단 내가 하는일이나 상황에서 좋게 일이 풀려서 금전적으로 이득을 본다는 꿈해몽입니다.

성난 파도가 밀려와 집이 부서지는 꿈은?

한순간에 모든 게 무너질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운세가 불길해지고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일이 터져 곤경에 처할 수 있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현실에서 바닷물이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여간 큰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꿈에서는 그런데 좋습니다. 이런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집안이 화목해지고 가업이 번창하는 등 경사스러운 일이 많아질 꿈입니다. 또한 집안에 큰 돈과 재물이 들어와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갯벌에 물고기나 조개, 게 등이 드러나는 꿈은?

갯벌은 물이 빠지고 나면 조개나 게 등이 드러납니다. 이렇게 갯벌에 물고기나 조개 게 등이 드러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큰 이득을 보는 일이 생기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차양막과 해변과 나무그늘이 인상적입니다. 

 

바다 위에 떠있는 떠다니는 돼지를 보는 꿈

바다위에 둥둥 떠있는 돼지를 보았다면 심상치않게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꿈해몽을 할때 돼지는 보통 재물의 상징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다위에 돼지를 보았다면 이역시 재물운이 좋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바다 위에 있는 돼지를 꺼내거나 건지는 행동을 했다면 가만히 있어도 돈이 내손에 들어온다는 의미로 복권이나 주식등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바닷물이 시커멓게 보이는 꿈은?

꿈에 있어서 검은색은 안 좋습니다. 이렇게 바닷물이  시커멓게 보이는 꿈은 내게 있어서 운세가 나빠져 한동안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고래를 만나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나의 문제해결에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 귀인을 통해 성공을 이루며, 금전적인 이득을 기대해 볼 수도 있을 꿈입니다.

바다로 가는 꿈은?

사람들은 일상의 갑갑함을 벗어나 바다를 보면서 그 갑갑함을 훌훌 털어내고 싶어  합니다. 이럴 때 바다로 갑니다. 이렇게 바다로 가는 꿈은 내 욕망대로 살고 싶다거나 타락하고 싶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줄어들거나 말라 바닥이 드러나는 꿈은?

바닷물은 많아서 줄어들거나 말라 바닥이 드러나지 않습니다. 그런데 꿈에 그런 모습이 보였다면 이는 안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사업이 점점 악화가 되고 자금 사정이 나빠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 동굴이 멋진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전혀 예기치 못한 사고가 일어나 고난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애쓴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계획한 일이 의도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등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을  꿈입니다. 바다에서 다시 나왔다면 어려움을 헤치고 극복해내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양수기로 바닷물을 퍼올린 꿈의 해몽은?

양수기로 물이 필요해서 바닷물을 퍼올렸습니다. 이 꿈은 귀인에게 어떤 도움을 받거나 내게 있어서 어떤 목돈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영을 하다가 조개를 잡는 꿈은?

바닷가에서 휴가를 보내면 수영을 하기도  하고 조개를 잡기도 합니다. 이렇게  수영을 하다가 조개를 잡는 꿈은 소중한 보물을 찾게 됨을 의미합니다.

큰 바다를 코끼리를 타고 건너는 꿈은?

큰 바다 코끼리를 타고 바다를 건넜다면 여간 행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입신출세를 하게 되거나 큰 대업을 성취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배를 타고 나가다 태풍을 만나는 꿈은?

배를 타고 항해를 했는데 하필이면 태풍을 만나면 자칫 큰일납니다. 이는 어떤 위험이 다가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의를 항상 살펴야  하는 꿈입니다.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 꿈의 해몽은?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면 배가 위험합니다. 항해가 위험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태몽입니다. 좋습니다. 아들을 출산할 징조의 꿈입니다.

내 자신이 쓰나미에 쓸려가는 꿈의 해몽은?

쓰나미가 다가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이렇게 내가 쓰나미에 쓸려갔다면 이는 오히려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큰 성공과 결실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육지로 넘치는 꿈은?

바닷물이 육지로 넘쳐 마치 육지를 집어삼키려 합니다. 현실이라면 아찔합니다. 그런데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성과가 좋고 횡재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닷속으로 잠수하는 꿈은?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보면 곧잘 바닷속으로 잠수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신체나 마음에 문제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말라버린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재정상태가 악화가 되어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을 꿈입니다. 또한 애정에 대한 결핍 또는 정신적 불안정 등의 암시로도 해석이 됩니다. 현재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고민을 해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해일이 내 앞으로 밀어닥치는 꿈의 풀이는?

꿈을 꾸었는데 해일이 하필이면 내 앞으로 밀어닥칩니다. 그야말로 위기일발입니다. 이 꿈은 저항불가능한 일에 봉착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꿈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사람마다 각자 꿈을 꾸기  때문입니다. 사람마다 다른 경험을 했고 다른 현상을 겪게 되기 때문입니다. 바다꿈이 많기 때문에 해몽도 달라집니다. 많아집니다. 그런데 대개 길몽은 꿈을 꾸었을 당시 기분이 좋거나 분위기가 좋습니다. 흉몽의 경우 꿈을 꾸고 나서 기분이  안 좋습니다. 기분이 몹시 상합니다. 분위기도 엉망이고 안 좋습니다. 길몽을 꾸었다면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하고 보내시기 바랍니다. 흉몽을 꾸었다면 하루를 근신하고 조심하고 남을 위해 배려하고 봉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고속도로 달리는꿈 길을 헤매는꿈 비밀? 비포장도로 꿈해몽 재밌네

어린시절 친구의 논에 어느날 갑자기 빨간 깃발이 꽂혔습니다. 그 친구와 국민(초등)학교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보니 갑자기 아저씨들이 망원경 같은 것을 보면서 깃발을 꽂기 시작합

life.greenne.co.kr

 

 

대추따는꿈 대추먹는꿈 놀라운 비밀? 대추줍는꿈 꿈해몽 재밌는 풀이

가을이 되자 대추가 빨갛게 익었습니다. 시골 아이들은 빨갛게 익은 대추를 살짝 땁니다. 대추나무가 많았습니다. 대추도 많이 열렸습니다. 아이들은 그렇게 많이 열린 대추를 따서 모읍니다.

life.greenne.co.kr

 

 

화살쏘는꿈 활꿈 놀라운 의미? 화살꿈 꿈해몽 엄청난 비밀?

한 직장인이 밤새 꿈을 꾸었습니다. 야외에서 활 시위를 당겼다고 합니다. 그만 활이 부러졌다고 합니다. 참 어이가 없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활이 부러질 수가 있는지 의미가 심장했다고 합니

life.greenne.co.kr